[공무원 대상 교육] 울산광역시교육연수원 6급 미래인재 양성과정 3기 DISC 진단 기반 교육 후기
모두가 함께 나누는 교육의 즐거움
<에듀파이>입니다:-)
1기부터 계속해서 함께 하고 있는
울산광역시교육연수원 6급 공무원 대상
미래인재 양성과정!
<DISC 행동유형으로 이해하는 '나'와 '우리'>
자기이해- 조직 커뮤니케이션 워크숍으로
지난 2기에 이어서 2025년도 새롭게 시작하는 3기도
에듀파이교육센터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.
■ 교육 내용
DISC 행동유형으로 이해하는 '나'와 '우리' 자기이해-조직 커뮤니케이션
■ 교육 시간
4시간
■ 출강 강사
에듀파이교육센터 이지선 대표강사




2024년도에 에듀파이교육센터에서 자체 제작한
맞춤형 DISC 진단지를 통해 업무환경에서 나타나는
나의 행동유형 특징에 대해 안내하고
D,I,S,C의 각 유형별 특징을 가진 구성원들이
업무환경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는지
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구를 활용하여
유형별 그룹 활동을 실시하며,
각 유형별 사례를 중심으로 4시간동안
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.
DISC 성격유형 검사를 기반으로 한 강의를 신뢰해주시고
교육이 끝난 후 늘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
매 기수마다 에듀파이교육센터가 맡아서 진행하고 있는
울산광역시교육연수원 6급 미래인재 양성과정!
다음 기수에도 또 뵐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^^
▼
에듀파이교육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은
교육 목표, 참가 인원, 시간, 목표 등에 따라
맞춤형 진단도구 및 커리큘럼을 선정하고
충분한 사전 소통으로 강의안을 구성합니다!
[대표적인 기업교육 출강 분야]
▶ 업무성향 분석-활용 기반 맞춤형 워크숍&팀빌딩
▶ 리더십, 커뮤니케이션, 강점관리
▶ 자기이해, 동기부여, 리텐션
▶ 스트레스관리, 회복탄력성
▶ 조직문화형성, 조직활성화, 조직 협업 컨설팅
교육 운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교육지원팀에 문의하시면 대표님께서 직접 상담 안내 도와드립니다!
<교육 문의>
교육지원팀 유선 상담
02-2135-4050 / 010-4964-9450
홈페이지 문의 접수
https://www.edufi.co.kr/doc/inquiry
모두가 함께 나누는 교육의 즐거움
<에듀파이>입니다:-)
1기부터 계속해서 함께 하고 있는
울산광역시교육연수원 6급 공무원 대상
미래인재 양성과정!
<DISC 행동유형으로 이해하는 '나'와 '우리'>
자기이해- 조직 커뮤니케이션 워크숍으로
지난 2기에 이어서 2025년도 새롭게 시작하는 3기도
에듀파이교육센터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.
■ 교육 내용
DISC 행동유형으로 이해하는 '나'와 '우리' 자기이해-조직 커뮤니케이션
■ 교육 시간
4시간
■ 출강 강사
에듀파이교육센터 이지선 대표강사
2024년도에 에듀파이교육센터에서 자체 제작한
맞춤형 DISC 진단지를 통해 업무환경에서 나타나는
나의 행동유형 특징에 대해 안내하고
D,I,S,C의 각 유형별 특징을 가진 구성원들이
업무환경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는지
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구를 활용하여
유형별 그룹 활동을 실시하며,
각 유형별 사례를 중심으로 4시간동안
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.
DISC 성격유형 검사를 기반으로 한 강의를 신뢰해주시고
교육이 끝난 후 늘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
매 기수마다 에듀파이교육센터가 맡아서 진행하고 있는
울산광역시교육연수원 6급 미래인재 양성과정!
다음 기수에도 또 뵐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^^
▼
에듀파이교육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은
교육 목표, 참가 인원, 시간, 목표 등에 따라
맞춤형 진단도구 및 커리큘럼을 선정하고
충분한 사전 소통으로 강의안을 구성합니다!
[대표적인 기업교육 출강 분야]
▶ 업무성향 분석-활용 기반 맞춤형 워크숍&팀빌딩
▶ 리더십, 커뮤니케이션, 강점관리
▶ 자기이해, 동기부여, 리텐션
▶ 스트레스관리, 회복탄력성
▶ 조직문화형성, 조직활성화, 조직 협업 컨설팅
교육 운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교육지원팀에 문의하시면 대표님께서 직접 상담 안내 도와드립니다!
<교육 문의>
교육지원팀 유선 상담
02-2135-4050 / 010-4964-9450
홈페이지 문의 접수
https://www.edufi.co.kr/doc/inquiry